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말레이시아 인도 음식 맛집 Mollagaa Restaurant

by 문도가고 싶은데로 간다 2023. 3. 24.
반응형

말레이시아 인도 음식 맛집 Mollagaa Restaurant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말레이시아 인도 음식 맛집 Mollagaa Restaurant입니다. 여기 솔직히 여기 거의 끝날때 방문한곳이라. 뭐 거의 기대도 안하고 적당히 먹고 가야지 하고 방문한곳입니다.

 

 

제가 왠만하면 구글 지도까지 따와서 포스팅하는 수고스러움을 하지 않는데.. 여긴...진짜 인생 인도 음식 맛집이였음. ㅇㅇ 물론 제가 인도 본토를 안가보긴 했지만.

 

한국,태국,호주,필리핀,베트남 각국 나라에서 인도 음식점을 가봤는데...

적고 보니 좀 이상하긴 하다. 아니 왜 베트남 가서 인도요리 먹음? 이라고 이야기 하시겠지만... 베트남 살국수 먹다가도 갑자기 인도 음식 땡기고 이럴수 있잖아요. 

 

그리고 집근처 유명 음식점이 인도 음식점이거나 뭐 그러면 가고 그랬음. 여튼 개인적으로 말레이시아가 인도 음식점이 가장 괜찮았음.

여기 뿐만 아니라 다른 집도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집이 원톱이였음. 물론 시킨 메뉴 그리 많지 않았음. 그 세트 메뉴 시킬수 있는게 있긴 했는데.. 그건 점심 메뉴라고 안된다고 해서..

 

커리 하나에 난+밥 커피 시킴. 솔직히 커리 하나에 20링깃이 넘어서 혼자서 막 많이 시키기가 애매했음. 솔직히 음도 음식점 가면 난이랑 밥을 같이 시키기에 더 시키면 어차피 남길거라고 생각 들어서 하나만 시켰는데..

 

진짜 저 커리맛이... 

개맛있었음.ㅋㅋㅋ 솔직히 커리 한입먹고 더 시킬까 말까를 계속 고민할정도였음. 탄두리 치킨이라도 하나 시킬까? 그랬다간 백프로 남길텐데..(음식 남기는거 굉장히 싫어해서.ㅋㅋ) 

 

고뇌 하다가 결국 못시켰음.ㅠㅠ 솔직히 여러명이 같이 가서 카레 이것저것 시켜서 나눠 먹는게 인도음식점 국룰인데... 혼자가면 약간 손해인 느낌.

 

이상으로 말레이시아 인도 음식 맛집 Mollagaa Restaurant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