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나혼산 천우희 프로필 드라마

by 문도가고 싶은데로 간다 2023. 5. 28.
반응형

나혼산 천우희 프로필 드라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혼산 천우희 프로필 드라마입니다.

 

이번에 나혼산 편에서 주승씨가 약속을 잡고 누군가를 기다리는것으로 시작합니다. 친한 사람이 나온다고 하더니

 

배우 천우희씨가 나왔습니다.

형..아니 천우희씨가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 

나혼산에서 주승씨를 통해 천우희씨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는데 집에만 주로 있는데 웃긴게 자주 불러달라고 함.ㅎㅎ 마치 나가긴 싫지만 누군가 부르면 나가는 뭐 그런?

 

저기가 유명한 누룽지 통닭구이 집이라 천우희씨와의 약속 장소로 잡은듯 합니다.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라고 하네요.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에 대해선 더 적진 않겠습니다. 천우희 포스팅편이니깐요 ㅋㅋ

주승씨랑 닭도 먹고 거리도 걷고 

스티커 사진도 찍고 

오락실 사격도 하고 농구 게임도 하고 사실.. 주승씨의 경우 계속 친누나 같다라고 쉴드를 치는데.. 누가 친누나랑 저렇게 다정하게 데이트를 합니까? 

 

유교보이 기안84가 이런말을 합니다. 이거 썸 같다는 늬앙스의 말을 합니다.

반대로 말하면 기안84가 나혼자 산다 오랜멤버가 될수 있었던 이유 ㅋㅋ

솔직히 충분히 가능성 있는 말이라고 생각함. 내가봤을때 주승이는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지만. 천우희씨는 감정이 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좀 들었습니다.

물론 김칫국을 마시는 건가요?하면서 부인하긴 했는데요.

나혼산에 천우희씨가 깜짝 등장하심 ㅋㅋㅋ 

코쿤 찐팬인데 ㅋㅋㅋ 반응이 너무 재미있었어요.ㅋㅋ 연예인이 연예인 보고 저런 반응 보이는게 ㅋㅋ 

 

2차로 맥주집 가서 맥주 한잔도 하시고 

우리우정 머리 희끗희끗 해질 때까지라고 했는데. 예전에 천우희씨가 이상형에 대해서 인터뷰 한 내용이 있는데.

 

그녀는 위트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힘든 일이 있어도 재치 있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남자의 얼굴이나 키 같은 외형적인 모습은 보지 않고, 착한 사람이 좋고 지낼수록 괜찮은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이거 딱 주승씨인데?ㅋㅋㅋ 오랫동안 연기 동기로써 좋아하는건지.. 남녀로 좋아하는것인지.. 애매한거 같아요. 솔직히 그냥 누나 동생 사이로써 만나는거면 저렇게 달달한 느낌이 안날텐데.

 

나혼산 천우희씨편을 보면서 이빨 썩을뻔했네요. 너무 달달해서 ㅋㅋㅋㅋㅋ

 

자 그럼 나혼산 이야기는 많이 했고 천우희씨 프로필에 대해서 이야기 해봅시다.

 

 

천우희 프로필 

 

본명
천우희
출생
경기도 이천
나이
1987년 4월 20일 (35세)
데뷔
2004년 영화 '신부수업'
신체
161cm | O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오빠(1984년생)
반려견 망고(2012년생)
MBTI
INFJ
수상내역
2021.11 제41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
2015.5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신인연기상
2015.4 제2회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
2015.2 제10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여자배우상
2015.1 제6회 올해의 영화상 여우주연상
2015.1 제6회 올해의 영화상 올해의 발견상
2014.12 스타의 밤 한국영화 인기스타상
2014.12 제35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2014.12 제15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연기상
2014.11 제34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자연기자상
 


천우희는 1987년 4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이천 출생이며 키 16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설봉중학교,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 영상학과 졸업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소속입니다.

 



과거 집안 가족
천우희는 과거 경기도 이천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그녀의 아버지는 이천에서 도예를 하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늘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났던 아버지 옆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찰흙을 빚으며 성장하였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그녀의 부모님은 1991년 이천에서 식당 '이천 쌀밥 집'을 개업했으나 이후 이천쌀밥 상호가 많아져서 2001년부터는 어머니 이름인 '고미정'으로 상호를 바꾸고 현재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동에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부모님 대신 그녀의 친오빠가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천우희는 학창 시절부터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쾌활한 성격으로 초등학교 시절 반장과 전교 회장을 도맡아 했고, 중학생 때는 전교 부회장을 하며 활발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녀의 부모님의 영향으로 처음에는 그림을 그렸으나 흥미가 전혀 생기지 않던 고등학교 1학년 때 연극반 서클에 들어가게 되면서 연기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당시 연극반을 통해 위안부 할머니의 이야기를 다룬 '반쪽 날개의 새' 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 연기를 하였습니다. 연극반 활동을 통해 '청소년 연기 대회'에서 연기 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연기에 두각을 나타냈고, 동시에 연기에 재미를 붙이게 되면서 이를 계기로 대학도 연기과로 진학해 2006년 경기대학교 연기학부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천우희씨 프로필 적으려고 자료 찾던 도중 터키즈 인터뷰 한 내용도 있더라구요. 그것도 보시면 개꿀잼 ㅋㅋ 

천우희 터키즈 인터뷰 영상

 

천우희씨는 외모는.. 딱히 내스타일이 아니라 그닥 몰랐다가 사실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노래..

 

노래 제목이 너무 긴데?ㅋㅋㅋㅋ 저 노래 너무 좋아서 듣다보니 드라마를 안봤는데도 드라마 본것같은 기분이 듬 ㅋㅋㅋ

심지어 드라마 내용까지 대충 알거 같은 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면 제가 봤던 몇몇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었네요.ㅎㅎ 이번에 천우희씨는 이로운 사기라는 드라마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내일이네 ㅋㅋㅋㅋㅋ 5월2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되구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의 김동욱씨와 사기꾼 천우희씨가 만나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까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나혼산 천우희 프로필 드라마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