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

by 문도가고 싶은데로 간다 2023. 6. 21.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입니다.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

 

영수

나이: 85년생 39세

학교: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직업: 회계사

취미: 바둑

술 워낙 좋아함. 사건 사고 발생해서 걱정시킨다.

운전면허 없다. (예전 여친들이 차가 있는 편이었다. 여친 생기면 따겠다)

10년째 연애 안 했다.

공익.

 

맨처음에 이분을 보고 돌싱 특집인줄 알았음. 근데 85라고 하니.. 노안이시구나..ㄷㄷ 게다가 말하지 않아도 되는 단점까지 다 까는거 보고..이분은... 벌써 부터 걱정이 싸악 밀려온다 ㅋㅋㅋ

물론 이분이 만들어낼 꿀잼은 군침이 싸악 도노 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분의 인스타는 비공개를 한건지.. 뭔지 잘 모르겠음.

 

나는 솔로 15기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85_is_true

 

 

영식

기독교 발언으로 솔로나라에서는 커플 절대 안 될듯.. 방송보고 있는 신앙인분들 줄 서시오~~ㅋㅋㅋ

나이: 89년생 35세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설계 담당 / 노동조합 일도 함.

공수부대 출신

취미: 스킨수쿠버 스노클링 등 익스트림 운동

모태신앙. (여친에게 종교 권유 하겠냐? 내가 멋있으면 따라오지 않을까요? 그래도 안가고 싶으면요? 더 노력하겠습니다.......)

 

응 그건 영식님 생각 ㅋㅋㅋㅋㅋㅋ

술 안 마심. 23살까지만 마셨다.

 

이분도 참 걱정이 앞서는게 캐릭터 확실하시닼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외모도 짜장면 패밀리 3인방으로 예상되는데 ㅋㅋㅋ 여자들이 싫어할만한 종교 강요 느낌도 살짝 난다 ㅋㅋㅋㅋㅋ 말로는 강요 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래도 예배 같이 가고 싶다고 하는거 봐선 전도 할 가능성 높음 ㅋㅋㅋㅋ

 

근데 이분의 인스타는 비공개로 되어있는게 약간 수상한데?? 물론 비공개를 했다고 모두 커플이였던건 아닌듯.

 

나는 솔로 15기 영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ey.park_one/

 

광수

자기소개 분량 제일 많았던 것 같고, 그만큼 흥미롭고 반전의 연속이었다

나이: 89년생 35세

서울 신림 자취

학교: 연세대 간호학과 졸업. 서강대 로스쿨.

직업:변호사. 로펌에서 송무,재판 업무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 중학교 때부터 계속 알바했다. 학업을 오래 해야해서 가족들에게 미안함에 힘들었다.

해병대. (남자라면 해병대 가야하는 줄 알았다)

11시에 퇴근한다. 데이트는 주말에 가능하다.

여행 좋아하냐? 체게바라 따라하려다가 오토바이로 여행하다가 고장났던 경험도 있다.

혁명가 마인드 사라졌따 ㅋㅋ 자본주의 최고.

이상형: 동양적인 사람.

 

일단 체게바라 이야기 하고 신림 거주? 아 그럼 백프로 좌파인듯 ㅋㅋㅋ 느낌이 그래 ㅋㅋ 게다가 사회가 불합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함.

 

요즘은 혁명을 좀 내려놓으셨다고 함.ㅋㅋㅋ 사실 자본주의 사회에 불합리한 부분도 물론 있지. 

그렇다고 불합리하지 않은 사회가 지구상에 존재 했던 적이 있던가? 인류 역사상 거의 존재하지 않았다고 이야기 할수 있음. 노예제 폐지가 된지 불과 100년도 안됨.ㅋㅋㅋㅋ 

 

조선도 상놈 천민으로 노예제가 있던 나라였음. 공산주의가 대안이 되지 않는건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다 알거임.뭐 더 이야기 하면 역사 포스팅이 되므로 이쯤하자.

 

현재 광수와 옥순의 결혼 커플이 아니라는 의혹(?)이 있음. 혹은 카더라

 

나는 솔로 15기 광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ngkyusong/

 

영철

나이: 86년생 38세

사는곳:서울 영등포구 자가

고향: 대구. 20살때 상경.

직업: 현대건설 구매사업부

이상형: 귀엽고 키 큰 사람.

관심있는 사람 1명 있다.

 

영수 영식 광수 고독반점 짜장면 3인방에 포함 시킬까 말까 한 느낌인데. 의외로 웃으면 얼굴 매력있음. 그리고 초반에 영숙이랑 잘되고 있는거 같은 느낌이 듬.ㅇㅇ

 

진짜 얼굴도 경상도에서 흔히 볼수 있는 타입의 얼굴이고 성격또한 경상도 남자 스럽다. 마치 경상도에 가면 영철 같은 사람 진짜 흔함.ㅋㅋ

 

심지어 인스타 사진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찍은 사진을 프로필하는거 보면 100% 경상도 남자인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친구 댓글 마저 경상도 스럽다. 너 왜 티비 나와?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에 숫가락 2개 꽂은 사진에서 커플향이 느껴진거야~ 

 

나는 솔로 15기 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pcmh/

영호

나이: 92년생 32세

부산사람. 서울 온 지 3년차. 서울 영등포구 거주.

직업: NICE 그룹 계열사에서 무역 컨설팅

취미: 운동, 노래 집에 노래방 만들어 놨다.

잘생겼는데 왜 인기없냐? 집돌이 스타일이라 인기가 없다. 거의 혼자 보낸다. 진한 쌍커풀 선호도가 낮은 것 같다.

관심있는 여자 2명.

이상형: 마음이 넓은 여자. 개그코드 맞는 사람.

 

류수영이라고 하던데 살찐 류수영이라고 하면 딱 맞을듯.ㅋㅋㅋ진짜 류수영 느낌 좀 있다 ㅋㅋ

일단 현재 영호 인스타도 비공개로 되어있음.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비공개 풀리고 하긴 하더라

 

나는 솔로 15기 영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y_steve/

 

상철

조용하신지 되게 눈에 안 띄는 편인 듯.

나이:92년생 32세

직업: AI 연구원 (화학,바이오,신약 개발 분야에 AI를 적용. 컴퓨터 화학 공부 계속해야.)

학교: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취미: 드럼. 직장인 밴드에서 베이스 기타

이상형: 제가 타자라면 공을 던져줄 수 있는 사람.

나이차이: 연상도 연하도 상관 없다.

 

 

나는 솔로 15기 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elopeeeech/

 

 

현재 나는 솔로 15기의 경우 선택이 나름 고르게 퍼져있음. 다른 기수들 보면 고독정식 먹는 인원이 좀 정해져있고 의자왕 혹은 인기녀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기수는 고르게 퍼져있어서 신기함.

 

아 그리고 나는 솔로 15기 여성편의 경우 아래 포스팅을 참조 하시면 될듯.

 

https://kjh1234ok.tistory.com/170

 

나는 솔로 15기 직업 옥순 순자 영숙 정숙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직업 옥순 순자 영숙 정숙 인스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는 솔로 15기 직업 옥순 순자 영숙 정숙 인스타입니다. 저번주에 나는 솔로 15기 직업들이 공개가 됬습니다. 그래서

kjh1234ok.tistory.com

 

이상으로 나는 솔로 15기 직업 남자 영수 인스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드라마 영화 방송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혼산 천우희 프로필 드라마  (1) 2023.05.28

댓글